본문 바로가기
정보

카드 포인트 현금화

by Sweetley 2023. 5. 8.
반응형

경제활동 하시면서 사용 안하시는 분이 더 드문 각종 카드들

 

그런 카드에 쌓인 포인트들이 기한이 다 되어 소멸하거나 하면 너무 아까운데요.

 

직접 사용하지 않고도 현금 입금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길래 찾아봤습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를 검색하시면

카드포인트 통합조회시스템 이라는게 나오는데요.

 

링크도 달아두겠습니다.

 

https://www.cardpoint.or.kr/main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카드포인트통합조회 / 계좌입금 / 기부 언제나 함께하면 행복합니다. 든든한 신뢰의 최고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www.cardpoint.or.kr

들어가보면 통합조회/계좌입금/기부 가 있습니다.

 

기부도 되나보네요.

 

하지만 전 계좌입금을 선택할겁니다.

이 명단에 있는 카드사들의 포인트를 조회해준다고해요.

 

회원 가입을 해도 좋고 안해도 비회원으로 진행할 수 있었어요.

이렇게 남은 포인트와 소멸 예정 포인트 그리고 소멸 예정월을 한 눈에 보기 쉽게 띄워줍니다.

 

저는 온라인 카드 결제 할 때 포인트 사용하기를 항상 체크하고 결제해서 그런지

 

하나도 없네요 ㅎㅎ

 

소중한 돈 버려지지 않게 꼬박꼬박 관리해줍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