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

던파 6/23 패치 아수라 상향 좋네요.

by Sweetley 2016. 7. 1.
반응형

 

6월 23일 패치되면서 변경된 아수라 항목입니다.

 

파각 생성때 갱신안해줘서 부동캐스팅중에 사라져 3부동 4부동 돌리던걸

 

각인 지속시간 무제한으로 해결해줬네요.

 

이제 부동전에 낡은 각인 귀문반으로 빼고 다시 모으는 수고를 하지 않아도 됩니다!

 

너무 고마운패치입니다.

 

귀문반은 쓸 일이 없으니 그동안 파각 지속시간 증가시키려고 찍었던 파각 TP도 빼버려서 TP도 건지고~

 

영문모를 정번 스증뎀수치 10% 상승에

 

심안 크증 7% 상승!

 

깨알같이 살파도 데미지 15% 증가했고...

 

뇌신의기운도 공격력이 올랐네요.

 

이렇게 알찬상향을 해줘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기념삼아 누골잡아봤습니다.

 

 

노도핑하면 1분13초쯤나오네요.

 

자주하던짓이 아니라서 딜사이클 개판이긴합니다.

 

 

투함포/활력/고농축지능/정자비 도핑기준 54초나오네요.

 

예전에 1분 20초니 40초니 하던게 기억나는데 정말 강해진게 확 체감됩니다.

 

 

부동도 한번 돌려봤는데 예전기준이었으면 브레멘깔고 풀도핑에 그라시아 모든옵션 터져야 나오는 수치가

 

그냥 돌려도 나오네요 ㄷㄷ

 

 

살파도 연습장에선 9만몇천 뜨던것같은데 12만....

 

아 물론 제가 스펙이 상승한것도 있고 원래라면 부족해서 찍기 어려운 살파 TP를 마스터하고

 

찍은거긴하지만 그래도 상향받았다는게 정말 고맙네요.

 

 

무신, 칭호, 크리쳐 등등으로 정번셋팅 하고다니는데 스증뎀 수치 정말 어마어마하게 높아졌습니다.

 

 

심안도 15%에서 22%로 올랐지요.

 

아마 그동안 스킬 데미지 10%를 드리겠습니다. 하는 식으로 미묘한 상향을 꾸준히 받다가

 

이번에 스증/크증이 확 뛰면서 크게 작용한게 아닌가 싶네요.

 

강해진 아수라에 만족하고있습니다.

 

 

추가로 저는 인다라망/지열 등의 퍼뎀이 섞인 기술들을 위해

 

무기 마스터리도 찍어주는 편인데 마스터리 SP 소모량도 줄어서

 

미묘하게 다른 스킬에 더 할애할수있게되어 또 고맙네요.

반응형

'게임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텔라리스 (STELLARIS) 구매  (0) 2016.07.04
오버워치 경쟁전 배치 경기 끝!  (0) 2016.07.03
오버워치 근황  (0) 2016.06.30
엑스컴2(XCOM2) 올클리어  (0) 2016.06.21
불의 군주 라그나로스 제작!  (0) 2016.06.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