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

Eco 도전과제 컴플리트

by Sweetley 2022. 5. 11.
반응형

게임 에코 도전과제를 전부 끝냈습니다.

 

라고 말하기엔 도전과제가 1개밖에 없네요.

 

이게 되게 상황이 웃겼던게 처음에 도전과제 항목이 잠겨있어서 뭔지 알 수가 없거든요.

 

이렇게 보입니다.

 

보통 게임에 단 하나의 도전과제가 있고 그게 숨겨져있다면

 

개인적으로 추측해보자면 '이 게임의 목적을 달성하는 도전과제일것이다.'

 

혹은 '스토리? 세계관? 적으로 크게 연관있는 특이점을 맞이하는 도전과제일것이다.' 라던가

 

둘 다 아니라면 '게임 내에서 겪게 되는 특별한 무언가' 를 해야하지 않을까

 

이런 느낌의 도전과제일 줄 알았는데요.

 

무려 상점을 여는 것이 도전과제였습니다.

 

아.. 다른 시점으로 보면 특별하긴 하네요.

 

가장 손쉽게 자신만의 화폐를 유통하고 물건을 교환하기 위한 첫걸음이기도 하니까요.

 

아무튼 이 게임에 기본으로 주어지는 목적인 낙하 예정인 운석을 파괴하는 도전과제일것이다. 라고

 

생각한 제 예측은 이렇게 틀려버렸습니다.

 

제가 위에 말한 부분들이 보편적으로 많은 유저들에게 적용되고 있는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달성하기 쉬운 도전과제임에도 불구하고 전체 플레이어 달성률이 3.7%밖에 되지 않는 모습입니다.

 

초반에 달성할 수 있는 도전과제이고 어렵지도 않으니 게임을 플레이하시는 분들은

 

상점을 오픈해서 유일한 도전과제를 손쉽게 클리어해봅시다.

반응형

댓글